[ 드라마 ] 신민아 "손해보기 싫어서" 결혼 작정~ 첫방 3.7%
신민아가 김영대에게 상상초월 제안을 했습니다~
" 나랑 결혼하자고?! "
[오늘첫방] '손해보기 싫어서' 신민아x김영대, 이해불가 상극의 만남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가 김영대에게 상상초월 제안을 한다. 26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im.newspic.kr
손해보기 싫어하는 계산적인 여자 손해영(신민아)와 피해 주는 것은 싫어하는 남자 김지욱(김영대)의
달달한 로코 드라마~
vN과 TVING에서 26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독특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극본은 김혜영, 연출은 김정식이 맡았으며, CJ ENM STUDIO와 본팩토리가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를 그립니다.
성향이 극과 극인 두 주인공이 펼치는 현실적인 갈등과 로맨스는 보는 이들에게 많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드라마는 손해를 보기 싫어하는 해영과, 남에게 피해를 주기 싫어하는 지욱이 어떻게 얽히게 되는지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1회에서는 해영이 편의점에서 혼술을 즐기다 지욱과 마주치게 되며, 그 과정에서 서로를 이해하지 못해 갈등이 생기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특히 해영이 지욱에게 상상하기 힘든 제안을 던지며, 팽팽한 긴장감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낼 예정입니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단순한 로맨스가 아닌, 손해와 피해라는 일상적인 감정을 소재로 한 참신한 드라마로, 주인공들의 심리와 행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또한, 사랑에 서툰 주변 인물들의 러브스토리와 이색적인 인물 관계들이 추가되어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것입니다. 드라마의 제작진은 해영과 지욱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해 나갈지에 주목해 달라고 전하며, 첫 회부터 이들의 케미가 돋보일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tvN에서 첫 방송되며, TVING에서도 VOD로 동시 서비스됩니다. 이후 스핀오프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며, 전 세계 240여 개국에서는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동시 공개됩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 독특한 로맨스를 즐길 수 있어, 국내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까보니~ 3.7% 쾌속 출발!^^
신민아와 김영대 주연의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가 첫 방송에서 유료 플랫폼 기준 시청률 3.7%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보였습니다(닐슨코리아 제공). 특히, 2049 시청률에서는 전국 평균 1.5%를 기록해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여주 손해영(신민아)
: 손해를 싫어하는 성향으로 성장한 해영은 늘 손해 보는 기분에 시달리며 손해 없는 인생을 추구하게 됩니다.
[오늘첫방] '손해보기 싫어서' 신민아x김영대, 이해불가 상극의 만남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가 김영대에게 상상초월 제안을 한다. 26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im.newspic.kr